최고의 수면 무호흡 팁 몇 가지

최고의 수면 무호흡 팁 몇 가지

최고의 수면 무호흡 팁 몇 가지

만약 당신이든, 당신의 파트너든 수면무호흡증으로 인해 당신의 삶이 혼란스러워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그것을 바로잡아 두 사람 모두 더 나은 밤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을 무시하거나 부끄러워하지 말아라.

너의 파트너는 알아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기 위해 몇 가지 해로운 악을 잃는 것.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면 지금 끊어야 한다.

음주는 적절한 호흡을 막기 위해 기도를 이완시킨다.

흡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폐를 손상시킨다.

이러한 나쁜 습관을 없애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이 가져오는 좌절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체형에 비해 체중이 너무 무거운 것을 발견하면 살을 좀 빼야 한다.

비록 그것이 주된 원인은 아닐지라도, 과체중은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킨다.

비만이라면 20파운드를 줄이는 것만으로도 수면무호흡증을 크게 개선할 수 있다.

가족력은 의사가 수면무호흡증을 진단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 중 하나이다.

당신은 수면 연구를 할 수 있고 의사가 발견한 것들이 그가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혼자 자면 수면무호흡증이 있는지 판단하기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은 잠든 자신을 비디오로 녹화하는 것을 고려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어떤 비디오 시스템을 설치하든 또한 오디오 컴포넌트가 필요하다.

왜냐하면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만드는 소리를 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잠을 잘 때 입이 벌어지면 턱끈을 사용한다.

잠잘 때 턱을 쉽게 들 수 있는 간단한 천끈이다.

CPAP 기계는 입을 벌린 상태에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턱끈은 정말로 당신을 구할 수 있다.

병원에 가야 할 때 CPAP도 꼭 같이 가도록 해.

계획된 수술이든 갑작스러운 응급상황이든 간에, 당신이 머무르는 동안 CPAP에 접근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그것은 이미 당신의 압력에 맞춰져 있고, 당신은 매일 밤 당신이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진 정확한 마스크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CPAP 치료를 계속하는 것을 훨씬 더 견딜 수 있게 만들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에 걸릴 위험은 그만둬라.

일부 수면 무호흡증 위험 인자는 유전적 또는 유전적 이유와 같이 변경할 수 없다.

그러나 과체중, 흡연자 또는 과음자와 같은 많은 다른 위험 요소들이 제거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 때는 다시 잠을 자지 마십시오.

수면무호흡증 환자들은 대부분 등을 대고 잠을 자는 경우가 많아 기도가 막히기 쉽다.

만약 당신이 잠자는 동안 몸을 뒹구는 타입이라면, 베개를 사용하여 측면 잠자는 자세를 유지한다.

당신은 혀 운동을 함으로써 이 고통의 증상을 줄일 수 있다.

3분 동안 혀를 입천장까지 밀어올린다.

그것은 당신의 혀와 목구멍을 더 강하게 만들 것이고 당신이 잠든 동안 그 근육들이 긴장을 풀고 기도를 막을 가능성을 줄일 것이다.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든, 혹은 그 상태를 다루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든 간에, 이 글의 조언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 문제를 무시하는 것은 그것을 사라지게 하지 않으며 심지어 당신을 더 많은 위험에 노출시킬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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