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 보유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항

이명 보유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항

이명 보유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항

이명(Thinnitus)은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거의 끊임없이 듣는 울리고 윙윙거리거나 윙윙거리는 소음이다.

이 짜증나는 소음을 없애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할 수 있다.

이 글에는 당신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제안이 있다.

벨이 울릴 때 당황하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는 금방 없어질 것이고, 열 번 중 아홉 번이 심각한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비록 그것이 줄어들더라도, 의사를 만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15분 이내에 잠에 빠져드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아직 잠들지 않았다면 침대에서 일어나라.

자극적이거나 격렬한 활동을 하지 마십시오.

평화롭고 조용한 일을 찾아라.

여러분은 침대를 한 가지와 한 가지에만 사용함으로써 밤새 뒤척이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자기.

인지 행동 요법은 이명 효과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궁극적으로, 당신의 목표는 벨소리나 윙윙거리는 소리에 집착하지 않는 방법을 찾는 것이 될 것이다.

토크 테라피는 종종 이명과 함께 하는 분노를 포함한 부정적인 감정을 다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좀 더 생산적인 방법으로 대처할 수 있을 것이다.

이명에 통달하면 더 큰 기쁨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이명에 대항하기 위한 첫 단계로 귀를 씻을 의사를 불러와라.

귀지가 쌓이면 이명을 크게 악화시킬 수 있다.

면봉으로 귀를 닦으면 왁스를 귀에 더 깊숙이 압축시켜 상황을 더욱 악화시키고 있을 뿐이다.

당신의 이명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반사요법을 사용해 보라.

참고 자료를 제공할 수 있는 인증 전문가를 반드시 찾으십시오.

참고 자료를 확인해 보고 그들의 업무 경험에 대해 알아보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그들에게 대접을 받는 것에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십시오.

삶의 스트레스를 의도적으로 공격함으로써 이명 증상을 줄이도록 노력하라.

유연하고 스트레스가 적은 직업을 찾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친구들과 함께 쉴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자신에게 주어라.

이명 효과를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삶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고 스트레스를 억제하는 것이다.

이명은 때때로 정신적으로 유발된다.

인생을 섣불리 살지 말고 미리 계획을 세워라.

호흡 운동과 여러분이 일상 생활의 일부로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이완 기술을 배워라.

이명과 그 증상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명상을 사용해 보라.

명상은 뛰어난 휴식 기술로 알려져 있다.

명상은 정신을 집중시키고 산만함을 피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런 식으로 마음을 훈련시키는 것은 이명증 환자들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다른 일에 집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명과 함께 사는 것은 어렵지만 불가능하지는 않다.

일시적인 것일 수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평생 그것을 가지고 살아간다.

어느 집단에 속하든지, 그것을 관리하고 하고 싶은 모든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명 증상이 있다면 우선 병원에 가봐야 한다.

전문적인 진단을 받는 것은 이명 증상이 처음 나타날 때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이명 효과를 최소화하는 것으로 알려진 전략을 논의할 수 있다.

의사는 당신이 이명을 갖게 할 수 있는 건강상의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검사를 할 수 있다.

위에서 읽은 것은 이명의 증상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입증된 방법에 근거하여 이 기사의 팁을 적용하여 자신에게 필요한 안도감을 줄 수 있도록 하십시오.

각각을 적용하여 가장 성공적인 특정 방법을 식별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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