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쓰림을 줄이고 완화하기 위한 쉬운 조언

속쓰림을 줄이고 완화하기 위한 쉬운 조언

속쓰림을 줄이고 완화하기 위한 쉬운 조언

산성 환류는 당신이 휴식을 취하거나 단순히 삶을 즐기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어려운 문제다.

증상을 완화하는 것은 어려워 보일 수 있으며, 당신은 이용 가능한 치료법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이제 산성 환류를 어떻게 해야 할지 알게 될 것이다.

산성 환류를 영원히 없애기 위한 유용한 충고를 배우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서투른 식습관은 산성 환류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사람들은 종종 필요한 것보다 훨씬 더 빨리, 그리고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양을 먹는다.

이것은 당신의 음식을 먹는 방법이 아니며, 그것은 당신의 상태를 악화시킬 뿐이다.

더 이상 배가 고프지 않을 때까지만 먹어야 한다.

식탁에 앉으면 천천히 먹어라.

조심스럽게 씹고 물린 틈 사이에 포크를 내려놓아라.

GERD는 당신이 과체중일 때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다.

식도 괄약근은 뱃속의 지방이 아래로 눌렀을 때 이완된다.

산이 올라오는 것을 막고 싶다면 괄약근은 조여야 할 것이다.

살을 빼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산성 역류로 고통 받는다면, 지방이 많은 음식을 포기하는 것을 정말로 고려해야 한다.

이것들은 식도 괄약근에 잘못된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산을 잘못된 방향으로 흐르게 할 수 있다.

그것들은 또한 당신의 산성 환류를 악화시킬 수 있는 그 파운드에 기여한다.

더 잘 먹고 기분이 좋아져!

매트리스 아래에 있는 쐐기 모양의 쿠션을 사용하여 머리를 들어 올리십시오.

어떤 책이나 나무 블록을 포함하여 침대의 각도를 이루는 모든 것이 효과가 있을 것이다.

전자적으로 조절 가능한 침대도 찾을 수 있다.

담배를 피우면 그만둘 때가 지금이다.

산성 환류는 담배나 시가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거나 악화될 수 있다.

침의 생산량을 늦추고, 위산을 증가시키며, 소화를 늦춘다.

식도의 괄약근도 약화시킨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담배를 끊어야 한다.

많은 임산부들이 산성 환류를 경험한다.

아기의 성장은 위를 가득 메우고, 식도를 향해 산을 위로 이동시킨다.

고산, 고지방 음식을 피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또한, 여러분은 차를 달래 볼 수 있다.

어떤 자극성 식품은 산성 역류를 일으킨다.

튀긴 음식, 카페인 음료, 술, 초콜릿과 같은 것들은 환류를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감귤류 과일과 토마토와 같은 산성 품목도 산성 환류를 악화시킨다.

트리거는 모든 사람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무엇이 고통을 유발하는지 알기 전에 시행착오가 필요할 수 있다.

안전을 위해서, 당신은 이러한 음식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충격이 큰 운동은 당신의 산성 역류 증상을 증가시킬 수 있다.

운동을 하면서 소화산을 억지로 위로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식사 후 반드시 운동을 해야 한다면 적어도 한 시간 이상 기다렸다가 한다.

때때로 역류 증상이 너무 고통스러워서 심장마비를 겪고 있는 것처럼 느낄 수도 있다.

가슴의 극심한 통증은 결코 무시되어서는 안 된다.

심장마비가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

통증의 원인을 파악하는 데 도움을 받으려면 의료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측의 오진이 더 심각한 문제로 이어진 경우를 결코 원치 않을 것이다.

위의 충고를 읽었기 때문에 산성 역류를 조절할 수 있을 가능성이 더 높다.

아무도 이런 고통을 바라지 않고, 이제 너는 전쟁에 대항할 도구를 가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계속 조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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