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이 당신의 삶을 규정하도록 내버려두지

공황 발작이 당신의 삶을 규정하도록 내버려두지

공황 발작이 당신의 삶을 규정하도록 내버려두지

당신의 공황발작을 인정하는 것은 당신의 복지에 필수적이다.

공황 발작을 치료하기 위한 전략을 찾으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으십시오.

좋은 치료사는 당신의 공황 발작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까운 곳에서 치료사를 찾기 위해 온라인으로 검색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또한 당신의 지역사회에 살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후기를 제공한다.

불안 공격을 받을 때 자신의 행동을 통제하는 것은 그것을 통제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두려움에 맞서 싸우지 않는 것이 무서운 상황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공황 발작을 잊게 하려면 주의를 분산시켜라.

방에서 집중할 수 있는 것을 찾거나, 좋아하는 곡을 부르거나(공중이라면 조용히), 책을 읽어보십시오.

다가오는 공황으로부터 당신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해 가능한 어떤 수단을 사용하라.

이것은 공격을 막아주고 당신의 마음과 영혼을 진정시킬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이해하기 위한 첫 단계는 당신의 공격과 관련된 다양한 징후, 증상, 그리고 감정을 인식하는 데 시간을 들이는 것이다.

이것을 내리면 공황 발작이 언제 오고 있는지 알게 되어 미리 대비할 수 있게 된다.

이것은 당신의 공격에서 많은 두려움과 걱정을 앗아갈 것이다.

가능하다면 그들이 와서 당신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지 물어봐.

이것은 더 빨리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줄지도 모른다.

공격 중에 방출되는 아드레날린은 에너지를 준다.

예를 들어 집 청소와 같은 일에 이 에너지를 집중시켜라.

아드레날린을 태울 수 있고, 또한 당신이 끝내는데 필요한 것들을 얻을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생각하면 불안감이 생긴다.

공격 빈도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공격 빈도에 대한 걱정은 그만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 이유 없이 들이닥친 공격에 직면할 수도 있다.

이것은 어떤 사람이 끊임없이 당신에게 어떤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고 권할 때 당신이 느끼게 될 경험과도 같다.

머지 않아, 네가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 뭔가가 있어.

공황발작에 대한 당신의 지식을 다른 사람들과 함께 쓰세요.

당신은 블로그나 전자책을 쓰기 시작할 수도 있고, 단지 당신의 지식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말하기 계약을 이끌 수도 있다.

이 모든 것이 공황 발작을 완전히 물리치는 데 도움을 준다.

공황 발작이 있다고 해서 실패하는 것은 아니다.

새로운 방법을 실험한다고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는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새로운 해결책을 시도한다고 해서 자신을 해칠 수도, 자신의 상태를 악화시킬 수도 없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사랑하는 사람을 상대하고 있다면, 무엇이 그들을 자극하는지 배우고 만약 그들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라.

공황발작의 가장 흔한 증상으로는 땀, 현기증, 메스꺼움, 불규칙한 호흡 등이 있다.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해 일반적인 방법을 사용하기 전에 심근경색 같은 의료 응급 상황은 배제하십시오.

절제된 호흡과 규칙적인 명상은 불안감을 완화하고 공황 발작을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숨을 깊게 들이마시면서 천천히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10회 반복한다.

숨을 내쉬면서 각각의 숨결을 세는 데 주의를 집중하라.

이렇게 하는 것은 뇌에 많은 필요한 산소를 가져다 주지만, 여러분의 마음이 단지 부정적이고 불안한 감정 그 이상의 것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두려움의 감정을 억제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가지고 있는 두려움들 중 일부는 현실에 근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그것은 그들의 심각성을 줄일 수 있다.

마음이 차분할 때 이것을 생각해 보아라.

이것은 실제로 당신의 두려움을 무시하고 실제 감정에 집중하기 위해 당신의 마음을 훈련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당신이 즐기는 장소로 장시간 느긋하게 드라이브를 가십시오.

아무 데도 안 가더라도 그냥 차 안에 앉아서 긍정적으로 생각해.

이렇게 하면 두려움이 사라질 거야!

머리를 좌우로 굴리는 것부터 시작해서 얼굴의 근육을 쭉 펴라.

어깨를 움직이고 허리를 펴라.

이런 것들을 하는 것은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것을 막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불안과 공황발작에 대한 적절한 치료법을 찾는 것은 인생을 다시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들이 건강하고, 스트레스를 없애는 무해한 방법이라는 것을 항상 명심해라.

온라인 리서치, 셀프 헬프 북, 지원 그룹 등 다양한 출처의 도움을 구하고 위의 팁도 활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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